단독 신화 이민우 모델 고소현 1년째 열애 중 LA여행

민우 오빠 누구랑 사귀어도 그거 다른 사람과 상관 없지 그리고, 신화를 잘 알아 신화는 나이가 많이 먹었지만 인기가 아직도 많아. 표적은 1위 10번 받았잖아 네들의 아이돌 신화만큼 나이 될 때까지 기다려

오빠 축하합니다 신화 팬인데 진심으로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17년이 지나도 신화가 꺾이지 않으니까 나쁜 말들을 무시하세요, 오빠야 

나이차이 ㅡㅡ 헐 징그럽다

근데여자가.더.키클듯

이민우 얘는 왜 항상 사귀는 여자들이 하나같이...  ㅇㅇㅁ 도 그렇고 예전에 삼각 스캔들에 말렸던 ㅅㅇ 도 그렇고

우리민족의 영계사랑은 그 뿌리가 깊죠.

오빠 취향이 변했나부다..

즐떡하숑 행쇼행쇼

솔직히 10살이상 차이나면 사랑으로 안보이고 돈으로 젊음을 사는 거래로 보임 징그럽다 둘다 멘탈 안좋아보임

애들아 막말하면

고소현이 고소현

근데 너무 대놓고 동반 출국했네...ㅋㅋㅋㅋ

어린 여자가 좋긴 좋지 부럽다 허벅지도 매끈하고 나이든 여자는 엄청 이쁘지 않으면 별로

즐떡

역시 돈 좀 있는애들은 열사넘게 차이나는 어린애들 만나네ㅋㅋㅋ하긴 많이 쥐고있는데 뭐가 아쉬워서 스물후반 서른넘은 상폐녀들만나냐ㅋㅋ

나랑 동갑이네ㅋㅋ 신화팬으로서 이런거 한두번겪는일아니지만 이번에도 또 듣보에 나이차.. 오래나가라 이럴꺼면..욕먹지말고 이제는 진지하게

열살 커플 많이 있습니다.

심지어 결혼도 띠동갑 많죠

통계에 7살 이상 차이나는 부부는 한국에 31프로가 있습니다.

헐......

요즘 뭐 띠동갑은 양반이네 

두바퀴는 돌아야 도둑놈 소리 듣을듯

꽃잎놀이에서 완전 매력적이었는데.. 다들 욕만 하네ㅜㅡㅜ

아니 나이 차고 넘치는 애랑 좀 많이 어린애랑 사귀는거긴한데 이게 연예기사 도배될 일이야

이민우도 연애하고 결혼하고도 남을 나이구만

뭐이리 연예면 반이상이 이민우야...

누구센 행쇼

루저들의 희망 이민우 ㅋㅋㅋㅋ

넌 뭐냐 듣보잡.....

민우 너도 좀 눈좀 높이고. 골라 먹어라. 잘못하면 탈란다, 현중이 처럼.

역시 돈많이벌어서 무조건 어린여자잡아서 사는게 답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른넘은여자와의 결혼은 사실상 절반이상 실패한결혼이라고봐도 무방

이민우키가 다 직지않음 ㅋㅋㅋ

키차이 가 10cm 차이 나겠네

얼굴마스크쓴다고 모르것냐 키보면알지 신화가  톱도아니구한물완전간애들아니야 모델이면 키가크겟네ㅋㅋla에서 전나 따묵겟네 부럽다 근데 여잔 누구미 첨봄 박수진급이넹

쟤는 지는 땅콩만하면서 키큰여자랑 많이 사귀더라

11살차이..ㅋㅋㅋ 뭐 잠시만나는 사이일듯

팬들은 알고있던 열애설 타이밍도 콘서트 취소 수수료 미부과 기간 지나면 터질꺼같다했는데 리얼.....콘서트때결혼발표하고 9월에 진짜결혼하려나

머글들 열폭하는건 그렇다 쳐. 12년민수니가 이번일로 너무 충격먹었다.

이민우아니 같은 민수니들.... 어떻게 오빠 연애하는걸두고 팬심 운운할 수가 있나.

그리고 우로빠들이 무슨 독신주의자도 아니고 지금 바로 2세가 태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나이임

콘서트앞두고 이런 기사 터진건 분명 유쾌한일은 아니지만 이걸 두고 온라인에서 그것도 팬커뮤에서 실망이라며 욕하는건 팬으로써 할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다른 멤버도 아니고 민우오빠면 이미 예전에 공개연애로 데인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동반출국까지 얼마나 많은 고민이 있었을지 안봐도 뻔하지.. 이번일로 충격받을 수는 있겠지만 그걸 비즈니스까지 몰고가지 말자. 그럴거면 어디가서 팬이라고도 하지마.. 오빠이름이 너무 아까워..

듣보잡이 대어를 물었군 관심 끌기용

동갑인여자들은 이민우안만나거든 ㅋㅋㅋㅋㅋ 솔까 난쟁이똥자루에...ㅋㅋㅋㅋ그래서어린애들만나는거지

역시 어린여자가 최고야 나도 띠동갑 도전해보련다 연하에 게다가 예쁘면 좋고..

남자연예인들 나이들수록 어린여자 찾는다더니 그말이 맞는듯ㅋㅋ

민우도 망하니 듣보랑 사귀는구나 한때 잘나갔던시절

남자들 질투 왤케 심하냐

에이미는 어쩌구 이녀석아

사진만보면 1살차이라고해도 믿을 듯....

확실히 요즘대세는

남자랑 띠동갑 나이차이는 어린여자랑 사귀고 결혼하는게

대세.

근데도 갈베여시 네이트판녀 

요퇴물년들은 

현실을 인정을 안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나 다를